![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포스터=오피피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10205/art_16125133509367_d09ec2.png)
【 청년일보 】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메종바로바우’는 5일 TV 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가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로 임성한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종바로바우는 극 중 사피영(박주미 분), 신유신(이태곤 분) 부부의 거실, 침실, 서재 등 집 전체에 가구와 소품을 협찬했다.
가족들이 늘 모이는 공간으로 노출되는 거실에는 메종바로바우의 ‘체스트 필드 스웨이드 가죽소파’가 배치되었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접목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개선을 시도하며 모던한 라인업을 더해 흙침대의 기능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요소 또한 갖추어 젊은 층의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았고 해당 제품은 GS 홈쇼핑 론칭 후 완판되었다.
그리고 침대 옆에는 네덜란드에서 수입한 글램 사이드 테이블 두어 침실 스타일링에 품격을 더했다. 사이드 테이블은 거실, 침실 등에서 간이 테이블로 두고 사용하기 좋으며 보조 티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다
메종바로바우 강수진 이사는 "드라마 주인공 부부의 분위기가 메종바로바우의 제품과 잘 맞았다"라며 "앞으로도 드라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5회는 오는 6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