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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와 호흡하고 브랜드도 제고"...흥국화재, 숙명여대 산학협력

흥국화재,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학생들과 수업 진행
기업 홍보실무부터 이론 및 마케팅 전략 수립∙제안 강좌

 

【 청년일보 】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가 숙명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MZ세대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긍정적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숙명여대자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고 2달에 걸친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이번 산학연계 프로젝트의 주요 수행과제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이었다.

 

기업 홍보 실무와 이론을 접목해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제안하는 방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2021년 1학기 정규과정에 흥국화재가 직접 참여해 수업을 진행했다.

 

흥국화재는 수강생들에게 마케팅 현안에 대한 과제를 부여했고,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등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고민을 함께 했다.

 

최근 기업SNS채널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 중인 흥국화재는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와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기업 마케팅 활동에 반영하고, 이론 교육에서 발전한 기업의 마케팅 실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활성화하여 계층별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화하고 세대별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브랜드 강화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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