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은 백신 접종 인구가 1천만 명을 돌파하고, 이르면 7월부터 단체 해외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오는 13일부터 유럽∙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에 본격적으로 코로나19 백신이 보급되기 약 1달 전인 올해 1월부터 ‘베트남 노보텔 숙박권’을 선보이며 업계 최초로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했다.
이후 ‘필리핀 헤난 리조트’가 주문금액 14억원, 전세계 400여 개 해외여행 상품이 포함된 ‘참좋은여행 희망 패키지’가 예악건수 1만5천 건을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면서 방역 우수 국가 간 단체여행을 허용하는 ‘트래블 버블’이 추진됨에 따라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의 본격적 판매를 13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13일 오후 6시 35분에는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스탄불, 앙카라 등 터키의 유명 관광지로 손꼽히는 9대 도시를 일주하는 ‘터키 7박 8일’ 상품을 비롯해 ‘이탈리아 5박 6일’, ‘스페인 6박 7일’ 등 지중해 인근 유럽 여행지를 선별해 선보인다.
25일 후 10시 50분에는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세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항공권, 호텔, 기타 비용을 모두 포함해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상승으로 정부에서 코로나19 방역 우수 국가 간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트래블 버블’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의 어려움 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