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이 '2019 윈터 클래스'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새롭게 배우고자 하는 과정을 빠르게 익힐 수 있는 강좌로 다양한 커리큘럼과 방식의 강의로 구성됐다.
예비 고1(현 중등 3학년)을 대상으로 한 수학(상) 수업부터, 개정수학1·2, 미적분2와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에 이르기까지 고등 전 과정에 대한 다양한 강좌를 개설했다.
최대 15명이 함께 하는 판서식 수업 외에도 5명 내외의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하는 과외식 특강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학생의 학습성향에 따라 수업방식을 달리 할 수 있다. 개별지도식 수업의 경우 학생이 원하는 요일에 원하는 횟수만큼 수업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과정을 1:1 과외식으로 공부해나가는 방식이다.
판서식 특강 또한 진도 수업 이외에도 스카이룸에서 1:1 개별 첨삭 관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문제풀이는 물론 오답관리와 개별적인 유형 학습까지 공부할 수 있다. 학원 내부에서도 특강 수요가 상당해 모든 특강은 재원생 우선으로 추천 및 배정될 예정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 측은 "중등 과정과 달리 고등 과정은 훨씬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겨울방학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각 과정에 대한 세부 학습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예약을 통해 개별 방문 상담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