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칼로리 줄여도 맛은 그대로"...롯데제과, 무설탕 '제로' 캠페인 전개

'제로' 신규 광고 오는 15일 공개...모델 배우 이성경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 사용...제로 브랜드 확장 계획

 

【 청년일보 】 롯데제과는 최근 선보인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제로(ZERO)'의 광고캠페인의 티저 영상은 유튜브, TV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본편은 이달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에는 배우 이성경이 등장,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로를 어필한다.

 

롯데제과는 지난 달 제로 5종을 출시,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설탕 없이 이렇게 달달하다니 신기하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다.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TV광고를 비롯하여 현장 POP 설치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홍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로 제품은 총 5종으로, 과자류인 '제로 초콜릿칩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카카오 케이크'와 빙과류인 '제로 아이스콜라', '제로 아이스초코바'가 있다. 이들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을 사용했다.

 

특히 제로 후르츠젤리와 제로 아이스콜라는 칼로리가 일반 제품에 비해 각각 25%, 30% 가량 저감해 다이어트에 민감한 소비자 층을 공략하고 있다. 아울러 이들 제품은 패키지에 친환경 소재인 프로테고, FSC인증 종이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이미지까지 고려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