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파리올림픽 박태준 선수의 부친인 박옥천 씨(왼쪽에서 두번째)에게 금메달 축하격려금과 셀렉스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매일유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0833/art_17234406387084_0071fc.jpg)
【 청년일보 】 매일유업이 파리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에게 축하 격려금을 전달하고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
매일유업은 12일 박 선수 부친 박옥천씨를 본사에 초대해 축하 격려금과 함께 셀렉스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박 선수의 부친 박옥천씨는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경영지원그룹장으로 재직 중이다.
매일유업은 박옥천씨에게 축하 격려금을 전달하고, 6천만원 상당의 셀렉스 등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
박옥천씨는 "박태준 선수가 어려서부터 20년간 매일유업 분유, 우유를 먹고 자라 건강한 체력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임직원들의 진심 어린 응원과 축하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성형 엠즈베이커스 대표는 "박태준 선수의 놀라운 성취에 매일유업이 함께 기뻐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박 선수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며, 그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