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 (월)

  • 흐림동두천 23.0℃
  • 흐림강릉 20.8℃
  • 서울 27.9℃
  • 구름많음대전 28.0℃
  • 흐림대구 27.6℃
  • 구름많음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8.6℃
  • 구름조금부산 28.2℃
  • 구름조금고창 28.4℃
  • 구름많음제주 29.8℃
  • 흐림강화 26.6℃
  • 구름많음보은 23.2℃
  • 구름많음금산 27.2℃
  • 구름많음강진군 29.6℃
  • 구름많음경주시 26.8℃
  • 맑음거제 28.6℃
기상청 제공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레트로 러닝의 정수 담은 ‘204L’ 론칭…로살리아와 협업

“로살리아와 함께한 첫 캠페인 통해 브랜드 감성과 정체성 전해”

【 청년일보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년 하반기 전략 제품으로 레트로 러닝화 ‘204L’을 공개하고,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아티스트 로살리아(Rosalía)와 함께한 첫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살리아(Rosalía)는 전통 플라멩코를 현대 음악과 결합한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인 아티스트다. 최근 글로벌 셀럽들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뉴발란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를 잇는 브랜드 비전을 강화하고, 로살리아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204L은 뉴발란스가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라인업을 확장하며 선보이는 핵심 모델이다. 로우컷 실루엣에 올오버 스웨이드 소재, 그리고 2000년대 스타일의 디테일을 결합해 복고적 무드와 현대적 감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디자인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착화감을 제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로 구성했다.

 

뉴발란스는 204L 론칭과 함께,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패션 아이콘인 로살리아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살리아는 최근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애슬리트 패밀리로 공식 합류하며, ‘204L’을 통해 브랜드와의 첫 파트너십을 시작했다.

 

캠페인 영상은 보스턴에서 뉴욕으로 향하는 로살리아의 여정을 배경으로 구성되며, 다섯 편의 시리즈로 공개된다.

 

각기 다른 스토리로 전개되는 영상은 하나의 영화처럼 구성되며, 등장하는 ‘의문의 패키지’와 그 안에 담긴 맞춤형 로고 페인팅은 뉴발란스와 로살리아의 예술적 결합을 담아냈다.

 

로살리아는 “뉴발란스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협업은 정말 특별하고 설레는 경험"이라며 "204L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감성과 브랜드의 비전을 함께 표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204L은 단순한 신제품 출시를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스타일을 다시 정의하는 핵심 모델”이라며, “로살리아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문화적 연결, 그리고 레트로 러닝 무드의 진화를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04L’은 오는 7월 중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글로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발매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