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30 (화)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모두에게 전하는 응원"...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5천만뷰 돌파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진솔한 메시지

 

【 청년일보 】 KCC건설은 스위첸의 2025년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지난 27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5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집에 가자' 캠페인은 집의 본질적 가치와 현대인의 귀소 본능을 따뜻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캠페인에서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진솔한 메시지를 핵심에 두고 바쁘고 고단한 일상 속에서 우리가 갈망하는 것은 단순한 공간이 아닌, 마음이 쉬고 정체성과 일상의 균형을 회복하는 '감정적 안전지대'로서의 집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KCC건설은 캠페인이 현대인들의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담하고 섬세하게 포착, 오늘을 묵묵히 견뎌낸 모두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이라고 설명했다.

 

캠페인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가수 김창완의 '집에 가는 길'은 광고 영상 전반에 따뜻한 감성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을 향하는 현대인의 그리움에 따뜻한 울림을 전했다는 분석이다.

 

스위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이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소중함과 따뜻함을 다시 느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집의 본질적 의미를 담은 메시지로 삶에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CC건설의 ‘문명의 충돌’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7천210만 회를 기록했으며, ‘엄마의 밥상’, ‘내일을 키워가는 집’, ‘자유의 집’ 등 다수의 시리즈물이 총 1억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광고의 풀버전은 유튜브 KCC건설 스위첸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재두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