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아시스마켓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2026 설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향과 성향에 맞춘 다양한 가격대의 실속 있는 선물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수제 김부각 선물세트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돈나소피아 부라타치즈 등 3~5만원대 선물세트부터 ▲산삼배양근 세트 ▲법성포 굴비세트 ▲6년근 진한 홍삼 등 7만원 이상 선물세트까지 가격대별로 골고루 준비했다.
이외에도 오아시스마켓의 베스트셀러 중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버버리 향수 ▲유기농 스킨케어 키트 ▲동구밭 헤어케어 컬렉션 세트 ▲넬리세제 베이비 선물세트 등 뷰티 및 생활용품 역시 선물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선물세트 사전예약 구매 시 ▲무항생제 한우세트 및 ▲프리미엄 과일세트 등 인기 품목을 특별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대별 맞춤 선물세트는 물론 소비자의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축산·수산·과일 및 건강식품, 제수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무항생제 한우세트 등으로 선택지를 넓혔으며, ▲특대 전복세트 ▲제주 옥돔세트 등 고급 수산물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흑염소 진액 ▲유기농 도라지배 농축액 ▲침향 등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전할 수 있는 제품도 풍성하게 갖췄다. 기획전 대상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혜택을 더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과 구성을 강화했다”며,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마음을 생각하며 준비한 오아시스마켓의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