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해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패널은 6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 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정재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