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몽클레르는 지난13일 몽클레르 보이스(Moncler Voices)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서는 걸출한 예술가, 큐레이터,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운동선수, 탐험가, 문화계 인사들과 함께 ‘몽클레르는 당신에게 있어 어떤 의미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담아낸 이미지들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가 몽클레르에게 영감을 주는 인물들을 초청하면서부터 시작되었다.
그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인물들에게 정직하고 솔직한 자세로 타인과 대화함으로써 인생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을 수 있다는 진실에 기반해, 함께함이 지니는 가치, 몽클레르가 대변하는 탐험과 창의적인 정신을 반영하여 그들 자신만의 고유한 이미지를 창조해 줄 것을 부탁했다.
몽클레르는 고유한 독창성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이들의 목소리를 불어 넣어야 한다고 언제나 믿어왔다. 여러 파트너들에게 선구적인 힘을 부여해 줌으로써, 창의적인 사람들이 자신들만의 길을 구축하고 브랜드에 대한 진실되고 뛰어난 견해를 선보일 수 있게 한다.
몽클레르 보이스 캠페인은 이런 목소리들을 한 데 모아 몽클레르의 정체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만들어내며 함께 노래해나간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