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1 (토)

  •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써스데이 아일랜드, 20주년 브랜드 콘텐츠, 온·오프라인 큰 호응

 

【 청년일보 】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20주년 브랜드 콘텐츠인 토드셀비 콜라보레이션 연계 팝업스토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날 오픈하여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부를 토드 셀비의 아트워크로 장식하여 “Thursday Island와 토드 마을”을 재현, 토드 셀비의 작품 속으로 직접 들어가는 듯한 독창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월드몰 내 쇼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SNS 입소문을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뒤 일렬로 배치된 메인 행거 라인과 토드 셀비의 작품 속 ‘길’같은 아트워크를 살린 구조물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럽게 연출된 매장 공간의 위트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안전한 동선과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 8일 진행된 “롯데ON 라이브” 역시 평일 오전 시간대 진행에도 불구하고 3,000여 명이 참여하고 즉석에서 연장 방송을 진행하는 등 뜨거운 반응과 함께 상반기 진행했던 타 라이브 방송 대비 30% 이상 신장하는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써스데이 관계자는 “브랜드에 오랜 기간 고민하고 작업한 제품, 콘텐츠들이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사적으로 보여지며 자연스럽게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요소가 되고 있는 것 같
다." 며"비대면 시대에 맞게 앞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뮤즈 공효진과 함께 매월 주력 아이템을 매력적으로 노출하고 라이브 커머스 등을 특화하여 진행, 소통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