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클렌징 오일 브랜드 TISS(이하, ’티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올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것으로, 그만큼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티스의 베스트셀러 딥오프오일은 누적판매 600백만개가 넘는 클렌징 오일계의 최강자로 손꼽힌다.
특히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 등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케어해주어 클렌징 후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티스 관계자는 "클렌징 오일의 사용감은 무겁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는 편견과는 달리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민감성부터 지성피부까지 다양한 피부타입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스는 전국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