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가민은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24.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는 민트·화이트·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7일 연속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활용하도록 버튼과 터치 방식을 동시에 지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의 실리콘 밴드에 샤워 및 수영이 가능한 방수 기능까지 갖춰 높은 일상 활용도를 자랑한다. 다양한 스포츠 앱과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돼 유저의 건강과 웰빙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스마트폰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 미디어와 캘린더 알림 등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하도록 지원하며, 유저는 개인 맞춤형 '모닝 리포트'를 통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댄 바텔 가민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하도록 무난한 색상으로 출시된 비보스마트5는 건강 모니터링과 피트니스 추적 기능, 여기에 스마트 기능까지 함께 제공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비보스마트5는 6일부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