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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추석 귀성객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전개

10년째 캠패인 지속...누적 혜택 인원 약 43만 명

 

【 청년일보 】 롯데제과는 8일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10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진 이 행사로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누적 혜택 인원이 약 43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실시하는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와 협업하여 진행되며, 휴게소를 방문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함께 롯데제과 자일리톨껌과 얼린 생수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8일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 망향휴게소(부산방향), 금강휴게소(부산방향), 서산휴게소(목포방향), 공주휴게소(대전방향), 부여백제휴게소(서천방향)에서 실시한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귀성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노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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