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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가전제품 콜센터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

"고객 관점서 지속적 고민·맞춤형 상담 운영"

 

【청년일보】 LG전자가 가전제품 부문서 2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LG전자는 28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KS-CQI’ 평가는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다.

 

LG전자는 고객에게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F·U·N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맞춤형 상담을 운영한 결과 가전제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꼽혔다.

 

주로 ▲고객 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시니어 고객을 위한 ‘시니어 프렌들리’ 전담 상담 운영 ▲수어 상담 서비스를 통해 장애인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 향상 ▲소통과 존중을 바탕으로 한 직원 경험 개선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부사장은 “LG전자가 2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직원이 고객 관점에서 치열하게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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