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이 여름시장을 겨냥해 열대과일을 담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풀무원다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0729/art_17210211279872_901b9a.jpg)
【 청년일보 】 최근 과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풀무원다논이 여름시장을 겨냥해 열대과일을 담은 요거트 신제품을 선보인다.
발효유 기업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는 요거트와 망고, 패션후르츠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요거트다.
'액티비아 컵 망고&패션후르츠'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동진 풀무원다논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에 활력을 더해줄 열대과일 맛 요거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니즈를 반영한 맛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