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이랜드 메가위크' 진행. [사진=카카오스타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2093562427_36880a.jpg)
【 청년일보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올해 1분기 SPA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고물가 속 가성비 패션이 주목받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는 이랜드의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랜드 메가위크’는 이랜드 대표 브랜드 스파오·로엠 ·미쏘·후아유·클라비스·슈펜·폴더·애니바디·에블린·신디 총 10곳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특히 올해는 이너웨어·애슬레저 브랜드인 애니바디·에블린·신디가 새롭게 참여하면서 상품 카테고리가 보다 확장됐다.
이번 행사에선 인플루언서 '미희', '빛날영', '연우'가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초여름 시즌 1030 여성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부터 '반값특가', 브랜드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조명하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당첨 시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0원 특가', 인플루언서 추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셀럽 특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특가' 등을 운영한다.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 첫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자정(00시)에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브랜드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15일 밤 10시에는 인플루언서 '미희'가 출연해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전반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토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8시 또는 10시에 지그재그 앱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브랜드 패션은 지난해 거래액이 약 80% 성장할 만큼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며 "특히 가성비 좋은 SPA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어, 이번 ‘이랜드 메가위크’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