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어도어럭스. [사진=G마켓]](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2/art_17482427773959_3e336b.jpg)
【 청년일보 】 G마켓과 옥션은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키고, 명품 직구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Z세대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은 물론, 실속형 아이템, 한정수량 리미티드 소개 등 다양한 테마의 명품 쇼핑을 기획해 주목받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의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 고객에 최적화된 CS 시스템과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어도어럭스 입점을 알리기 위한 강력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8% 할인쿠폰이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선보이는 모든 어도어럭스 상품에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믿을 수 있는 명품 쇼핑, 어도어럭스’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젊고 감각적인 명품 직구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며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 추천 코너 등 다양한 명품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