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G마켓과 옥션은 오늘까지 진행하는 ‘G락페’ 행사에서 충남 보령 특산물인 홍합, 키조개 관자살, 꽃게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G락페 추천 상품으로, 보령 특산물 ‘참 홍합 섭(7-9미 1kg)’은 100% 자연산 홍합으로 당일조업해 신선하다.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1만1,970원에 판매한다. 앞서 1일부터 선보인 ‘보령 키조개 관자살’과 ‘보령꽃게’ 역시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에 힘입어 인기리에 판매됐다.
가수 ‘에일리(Ailee)’가 참여한 G락페 광고에서도 보령 특산물을 소재로 한 영상을 별도 제작했다.
에일리의 대표곡인 ‘보여줄게’를 ‘보령조개 완전히 달라진 나’, ‘보령꽃게 훨씬 더 예뻐진 나’ 등으로 개사해 유쾌하게 상품을 소개한다.
공개 직후 나흘만에 보령편이 포함된 전체 광고 유튜브 조회수는 1천500만회를 넘었고, 보령편 조회수는 500만회를 돌파하는 등 G락페 광고 캠페인의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G락페는 3일 자정까지 진행하며, G마켓과 옥션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지역 상생 및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충청남도, 충남경제진흥원과 함께 이번 G락페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며 “시즌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G락페 행사에서의 첫 민관협업 사례로, 앞으로도 지자체와 지속 협업해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