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광동제약은 고함량 멀티비타민 드링크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비타민C 1천mg(1일 영양성분 기준치 1천%)을 포함해 총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A을 비롯해 ▲비타민B군 ▲비타민D ▲나이아신 ▲비오틴 ▲아연 등이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해 하루 한 병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30mL 용량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또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동제약은 이번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출시하고, 향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를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1월 10~16일 일주일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4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2개입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수퍼멀티앰플샷은 간편한 건강 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부터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까지 폭넓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민준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