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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더 CJ컵서 전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 알린다”

15일부터 나흘간 미국서 더 CJ컵 골프대회 개최

 

【 청년일보 】 오는 15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더 CJ컵(THE CJ CUP) 골프대회가 한식의 매력과 ‘비비고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주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 대회에 참가하는 주요 선수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한식의 진가를 알릴 예정이기 때문이다.

 

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더 CJ컵에 출전하는 안병훈과 이안 폴터는 비빔밥을, 리키 파울러와 키건 브래들리, 대니 리는 직접 만두를 빚으며 전 세계에 한식과 비비고를 알리기에 나선다. 세르히오 가르시아와 셰인 로리는 젓가락을 이용해 쌀밥을 김으로 싸보는 등 젓가락 사용법을 경험할 예정이다.

 

또 대회가 열리는 섀도우 크릭 17번 홀에서 처음으로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직접 비비고 셰프가 찾아가 선수와 관계자들을 위해 5만 달러(한화 약 5700만원) 상당의 한식 파티를 열어준다. 이 이벤트는 해마다 진행돼 왔지만 아직 성공한 선수는 없다.

 

CJ그룹 관계자는 “CJ는 10년간 개최하는 더 CJ컵을 단순한 골프 대회가 아닌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문화 플랫폼’으로 키워나가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올해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만큼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주력하고, PGA투어 선수들과 함께 더욱 친근한 콘텐츠로 한식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는 2018년 더 CJ컵을 시작으로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비비고 브랜드와 한식을 적극 알리고 있다.

 

【 청년일보=박정식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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