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CJ제일제당,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 실시

비비고 생선구이 활용 ‘요즘식꾸 트레이’ 출시…유튜브 영상 제작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 위함”

 

【 청년일보 】CJ제일제당이 이른바 ‘집콕 유아족’ 소비자를 겨냥한 ‘요즘생선 요즘식꾸(식단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아이의 식사와 놀이 고민을 하고 있는 미취학 자녀 소비층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유아 식단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요즘식꾸 트레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 제품은 생선 모양의 유아용 식판 굿즈로 아이와 함께 함께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식단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

 

이는 평소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식단 꾸미기’라는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또한 CJ제일제당은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은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슬기로운 식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집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비비고 생선구이’의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비고 생선구이는 작년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계 판매량 400만개 돌파, 누적 매출은 180억을 달성하며 수산 간편식 시장의 성장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