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여신강림 [사진=라빠레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1251/art_16082812768746_b02bd0.jpg)
【 청년일보 】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문가영(임 주경 역)이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과 스쿨룩으로 화제다.
문가영은 중 발랄한 고등학생 캐릭터로 상큼한 연보라 니트에 네이비 백팩을, 버건디 교복 자켓에는 블랙 컬러 백팩을 매치해 180도 달라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두 백팩 모두 소가죽 소재로 캔버스 백팩을 주로 착용했던 변신 전과 대비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제품은 라빠레뜨(Lapalette) 백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쉐입에 소가죽과 골드 장식의 조화가 세련된 디자인이다.
문가영(임 주경역)은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팩 패션도 선보였다. 화사한 베이지, 민트 컬러 백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쿨룩을 완성했다.
드라마 ‘여신강림’은 문가영(임 주경역)과 차은우(이 수호역), 황인엽(한서준역)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강렬한 설렘을 전파하는 동시에, 각기 다른 아픔을 지닌 캐릭터들의 서사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