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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우절 기획 '2백만개' 한정...롯데제과 '메론먹은 죠스바' 출시

겉모양, 기존 죠스바 모양 그대로...내부엔 연녹색 멜론 맛 아이스크림 믹스
작년 4월 만우절 기획 상품 '죠크박바'...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 청년일보 】 롯데제과가 또 하나의 이색 아이스바 '메론먹은 죠스바'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바인 ‘죠스바’의 속에 기존의 딸기 맛 대신 멜론 맛의 아이스 믹스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메론먹은 죠스바의 겉모양은 기존 죠스바 모양 그대로다. 상어를 닮은 듯한 특유의 유선형 모양에 짙은 회색을 띄고 있으며,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 제품 내부에는 연녹색의 멜론 맛 아이스크림 믹스가 들어 있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겉은 아삭하고 속은 쫀득한 2중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 멜론 믹스가 기존의 딸기 믹스보다 더 쫀득하기 때문에 씹는 재미가 더해졌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1983년 출시된 죠스바가 40년 가까이 고수해온 오렌지와 딸기 맛의 조합에 변화를 준 것 만으로도 마니아층에겐 반전의 맛과 재미를 줄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론먹은 죠스바는 2백만개 한정판으로, 만우절을 앞두고 아이스바 마니아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롯데제과는 작년 4월에도 만우절 기획상품으로 '죠크박바'를 선보여 1주일만에 180만개가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매운맛이 나는 독특한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을 선보이며 펀슈머들의 관심을 유발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재미있는 이색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빙과류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킨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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