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순 로즈마리 에센스’ 방송에서 동시 접속자 수 약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티르티르가 진행한 쇼핑 라이브 사상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스페셜 구성으로 진행되었으며, 인기 쇼호스트 최은미와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의 찰떡 케미로 소비자들과의 즐겁고 진정성 있는 소통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 결을 개선해 매끈함과 생기를 부여해 주는 제품으로, 이번 라이브를 통해 티르티르 모바일 기준으로 역대급 매출을 달성하는 등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수많은 고객들의 구매 요청이 이어지며 인기를 재입증했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의 폭발적인 반응은 예상하지 못했다"라며,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구성은 오는 26일 티르티르 홈쇼핑 방송에서 한번 더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