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포스코건설 더샵 광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올해 제작한 TV광고 2편 수상···브랜드 인지도 향상

 

【청년일보】 포스코건설이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2년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공모해 시상 해오고 있다.

 

이번 공모에서 포스코건설은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한 광고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더샵에 산다는 건 지구의 내일까지 생각한다는 것’을 주제로 한 광고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을 수상하며 올해 제작한 광고 2편 모두가 수상하는 진기록을 남겼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에서 1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두 편의 더샵 광고가 모두 수상하게 됨에 따라 친환경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건설사로 이미지를 확고히 다지고, 차별화된 더샵 상품으로 고객에게 각인돼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광고 론칭 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포스코건설의 더샵 아파트는 ‘튼튼함’과 ‘신뢰’의 이미지가 강했는데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스마트 한 이미지로 변신해 가고 있다고 응답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