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자일리톨 키 비주얼 [사진=롯데웰푸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415/art_168128106309_48f7d1.jpg)
【 청년일보 】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는 자일리톨과 BTS(방탄소년단)가 글로벌 캠페인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장 계약은 BTS 멤버의 군 입대 전 체결된 건이다.
자일리톨은 2021년부터 연속 3년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어려운 상황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번 계약 연장과 함께 향후 진행할 세 번째 캠페인의 키 비주얼도 공개했다. 이번 키 비주얼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반가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건강한 치아 모양의 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도 미국·캐나다·일본·동남아 등 해외에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키 비주얼은 광고나 영화, 게임 등에서 내용과 분위기를 한번에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핵심적인 장면 또는 이미지를 가리키는 말이다.
롯데웰푸드 자일리톨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움츠러들었던 껌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고의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식약처로부터 치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표시식품' 인증을 받아 패키지에 이를 표기하는 등 자일리톨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BTS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속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