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는 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LB 9이닝스 23'이 본격 야구 시즌을 맞아 대규모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 9이닝스 23'은 메이저리그 사무국(MLB) 및 메이저리그 선수회(MLB Players, Inc.)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30개 구단 및 최신 선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가 특징이다.
지난달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는 이번 '500 뽑기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 접속 시 다양한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선수팩'을 매주 100장씩 선물한다. 특히, 게임 내 추가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선택팩 ▲프라임 선수팩 ▲빈티지 고급팩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등 특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더욱 즐겁고 리얼한 게임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우선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 및 가이드 미션이 새롭게 개편됐다. 튜토리얼에 신규 유저가 자신만의 구단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신규 매뉴얼을 추가하고, 가이드 미션을 수행하면 주어지는 보상도 기존보다 대폭 강화됐다.
더불어 '시티 커넥트' 유니폼 14종이 'MLB 9이닝스 23'에 새롭게 추가됐다. ‘시티 커넥트’ 유니폼은 메이저리그의 각 구단이 가지고 있는 정체성과 역사 그리고 유저들의 팬심까지 반영한 새로운 모습의 유니폼이다.
지난 2021년 보스턴 레드삭스를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14개 구단의 유니폼이 공개돼 왔으며, 올해에도 여러 구단의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임 내 리그모드 월드 시리즈 우승을 달성하면 자신의 팀에 해당하는 '시티 커넥트' 유니폼을 소장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MLB 9이닝스 23'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