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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섹타나인-BBQ,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30일까지 BBQ앱 주문시 해피포인트 1천포인트 이상 사용 1천원 추가 혜택 제공
해피오더 통한 메뉴 주문 서비스 및 현장 결제시에 사용 가능한 서비스 제공 계획

 

【 청년일보 】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은 제너시스 BBQ(이하 BBQ)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섹타나인은 지난 5월 BBQ와 체결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바탕으로 상호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지난 1일 BBQ 어플리케이션(이하 BBQ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30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 주문시 해피포인트를 1천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천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섹타나인의 배달 및 픽업 플랫폼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하고,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는 "섹타나인이 지난 수년간 고도화시킨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BBQ의 우수한 상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희수 부사장이 총괄하고 있는 SPC 그룹의 IT 마케팅 플랫폼 계열사인 섹타나인은 2천400만 회원을 보유한 멤버십인 '해피포인트'와 배달 및 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커머스몰 '해피마켓',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등을 운영하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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