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월)

  • 구름많음동두천 25.6℃
  • 구름많음강릉 29.7℃
  • 구름많음서울 27.3℃
  • 구름많음대전 26.5℃
  • 흐림대구 27.2℃
  • 흐림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3℃
  • 흐림부산 24.0℃
  • 흐림고창 24.3℃
  • 구름많음제주 24.2℃
  • 구름조금강화 21.9℃
  • 구름많음보은 25.8℃
  • 구름많음금산 25.0℃
  • 구름조금강진군 23.8℃
  • 흐림경주시 ℃
  • 흐림거제 23.0℃
기상청 제공

빙그레, 단백질 음료 시장 확대…'더:단백' 모델로 배우 김무열 발탁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 개척 중
배우 김무열 모델로 리딩 브랜드로 성장

 

【 청년일보 】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이에 최근 영화 '범죄도시4'에 출연한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소비층별 이원화 전략으로 홈쇼핑 모델에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선정, 방송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과 모델 활용 굿즈를 통한 구매 유도로 최근 출시된 분말형 건기식 '더:단백 면역+케어프로틴' 제품의 매진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