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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요거트 슬라임 컬레버 콘텐츠 공개…영타깃 '공략'

영타깃에 인기인 '요거트'로 슬라임 모형 제작 콜라보

 

【 청년일보 】 남양유업이 슬라임 크리에이터 '갓go'와 자사 제품 '불가리스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그릭(이하 소잘요 그릭)'으로 진행한 콘텐츠를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동영상 콘텐츠는 어린이부터 20대 여성 등 영타깃 사이에서 인기인 '요거트' 트렌드에 맞춰 슬라임으로 소잘요 그릭 제형을 구현하는 과정을 담았다.


슬라임으로 만든 요거트 모형에 토핑 모형을 접목해 실제 요거트 제품과 유사한 질감, 색감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갓go의 토스트, 과일 등 사실감 넘치는 슬라임 모형을 콜라보레이션한 요거트 활용 레시피도 감상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콘텐츠를 감상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잘요 그릭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남양유업이 지난해 9월 출시한 '불가리스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그릭'은 컵당 3천억 CFU의 생유산균이 함유됐다.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400g 기준 28.8g의 고단백질 함유는 물론 색소, 향료, 감미료, 안정제를 넣지 않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보다 건강하게 즐기는 그릭 요거트를 선호하는 영타깃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한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5년 갈락토스혈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임페리얼XO 알레기' 생산을 시작으로 세계 최초 뇌전증 환아를 위한 '케토니아'를 개발해 성분 강화와 후원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미혼모자, 독거노인 등 다양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 사업 시각장애인 소비자를 위한 우유팩 노치, 점자 표기 제품을 출시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이라는 새로운 CSR 슬로건을 정립해 영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각지대 없는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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