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맞춤형 해외여행 카드로 혜택 챙기세요"…하나카드X하나은행 카드 3종 출시

My Trip 3종 카드, 적립 특화 2종·하나머니 적립 특화1종으로 출시
하나 마이트립 카드·하나 마이트립 적금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청년일보 】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 카드 3종 상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My Trip 3종 카드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My Trip 1Q Global VIVA'로 마일리지 적립 특화 2종, 하나머니 적립 특화1종으로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손님의 개별 소비패턴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 적립특화 카드인 'My Trip SKYPASS My flight'와 'My Trip AsianaClub My flight'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다.
 

하나은행의 1년 만기 My Trip 적금 상품을 가입한 상태에서 하나카드의 My Trip 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1년에 2~3000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또 My Trip 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는 마일리지 적립, 타사 마일리지 적립 상품 대비 저렴한 연회비, 해당 항공사의 계열 항공사 이용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y Trip SKYPASS My flight'카드는 국내이용 시 1마일/15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1500원을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진에어' 항공권 구입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의 청구할인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어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카드 역시 국내이용 시 1마일/1,0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1,000원을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에어 서울·부산' 항공권 구입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 청구할인(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 특화 카드인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이용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용금액의 일정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해외직구 포함) 이용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면제해주고 전월실적에 따라 해외(해외직구 포함) 및 특화서비스(저가항공·국내면세점) 부분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9%( 2만 하나머니/월限)까지 적립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생활 서비스 부분인 온라인쇼핑 및 통신·교통·자동이체에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금액의 5%( 1만 하나머니/월限)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My Trip 카드 3종은 국/내외 겸용 카드로 연회비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3만원, 'My Trip 1Q Global VIVA' 1만5000원이다.
 

이 밖에도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한 My Trip 카드 3종 및 My Trip 적금 3종 출시 기념으로 My Trip 카드 유실적 및 My Trip 적금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한 항공권 및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My Trip카드는 여행 Needs가 높은 손님의 데이터를 분석해 마일리지 적립 및 해외이용 특화 상품으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