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자사앱 '더위극伏 프로젝트' 이벤트 포스터.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bhc)]](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6526714281_cf237e.jpg)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100명), 1만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