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라인게임즈의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각성' 페이트코어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각성 페이트코어는 다양한 영웅이 평행세계에서 새로운 힘에 눈을 뜬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착용한 영웅은 패시브 스킬에 '각성의 전조' 스킬이 추가되며 일정 조건 만족 시 각성 스킬이 발동된다. 각성이 발동된 영웅은 치명타 상승, 공격 속도 증가, 피해 면역 등의 효과가 부여되며 이를 통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전장을 뒤집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용제_슈프라켄'을 비롯해 ▲전장의 집행자_레이켈 ▲수호의 요정왕_레핀 ▲웨이스트 레드의 왕_바라카 ▲왕위 후계자_레임지 ▲전투의 지배자_오타르 ▲청룡강림_시어칸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6월 24일 진행한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지급한다.
동일한 기간 총 15일을 로그인하면 '블랙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비롯해 제스, 국가 영입 티켓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