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의 모바일 야구 게임 'MLB9이닝스22'가 본격 야구 시즌을 맞아 공식 홍보 모델을 내세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그랜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한 MLB9이닝스22는 지난 2016년과 2019년부터 각각 게임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약해온 '마이크 트라웃'과 '류현진'을 이번 시즌에도 게임의 대표 얼굴로 발탁하고, 선수들이 직접 출연한 홍보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적막한 분위기의 그라운드에 류현진과 마이크 트라웃이 1대1 진검 승부를 펼치는 과정이 전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보적인 테크니션 피처 류현진과 현역 최고 타자로 불리는 마이크 트라웃이 가진 특유의 투구 동작과 타격 모션을 3D 애니메이션 형태로 파워풀하게 연출했으며, 강력한 미사일과 방패가 부딪혀 폭발하는 듯한 이펙트까지 추가해 선수들의 대결 구도를 긴장감 넘치게 표현했다.
한편, MLB9이닝스22는 최근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게임의 재미 요소를 대폭 강화하기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