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길드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사진=펄어비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939/art_16642668490842_937c87.jpg)
【 청년일보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길드 챔피언십' 참가자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길드 챔피언십은 각 서버를 대표하는 총 16개 길드가 참여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회다. 참가를 원하는 길드는 대장 혹은 부대장이 공식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된다. 길드 신청 조건은 ▲길드원 40명 이상 ▲1~3단계 거점 또는 성 보유 ▲대회 당일 길드 대장 또는 부대장 중 최소 1명 이상 참여해야 한다.
경기장은 발렌시아 공성전 맵 기반 30대 30 전장으로 구성되며, 10분 안에 공성측이 수성측의 성물을 파괴하면 다음 라운드로 진입한다. 첫 경기가 종료되면 진영을 교체해 두 번째 경기를 시작하고 공성 진영일 때 성물을 빠르게 파괴한 길드가 승리한다.
10월 7일 대진표를 생방송으로 추첨하며, 연습기간을 거쳐 내달 16일 16강전 및 8강전, 같은달 23일 4강전·3~4위전·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23일부터 진행하는 4강전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이와 함께 가을을 맞아 'Welcome Autumn : 가을엔 검은사막 모바일 어텀 캠페인'을 연다.
이번에 전개되는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이 오는 11월 8일까지 접속만하면 혼돈 등급 장비 풀세트를 즉시 획득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크라드 2개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2개 등이 포함된 '가을엔 검은사막 모바일 어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핫타임 및 혼돈의 결정 등 혜택을 제공하며 시간 누적에 따라 ▲기간제 오네트의 정령수 ▲루트라곤 장신구 풀세트 ▲태고 등급 장신구 풀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순차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커뮤니티 우두머리 '카츠바리악'도 추가했다. 혼돈의 무라카를 비롯해 투카르 라이텐과 아히브의 그리폰에 이은 네 번째 커뮤니티 우두머리다. 전방에 브레스를 내뿜은 후 바닥에 치명적인 독 장판을 생성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우두머리 처치 시 ▲시간의 고리 ▲아크라드 ▲주술의 근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