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삼성電,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이색 마케팅 전개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에서 고객 참여로 진행

 

【청년일보】 삼성전자는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 캐릭터를 통한 캠페인을 2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전개한다.

 

2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고객 참여로 펼쳐진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 같은 로봇청소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종전 잔망루피, 미니언즈 등의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유아나 어린이를 자녀로 둔 부모를 겨냥한 것으로, 원조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영유아에게 사랑받는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특공대, 어린이에 인기인 캐치 티니핑 등이 참여한다.

 

아울러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EBS 웹예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붱철조교, 고급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동물의 왕 사자 캐릭터 삼성라이온즈 블레오 등 2030세대가 열광하는 캐릭터들도 참여한다.

 

각 캐릭터들은 제트랜드에서 제트 봇 AI의 얼굴이 되기 위한 포부를 밝히는 등 서바이벌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은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의 제트 봇 AI를 응원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똑똑한 자율주행 성능, 강력한 흡입력, 스마트싱스 기반의 집안 모니터링·펫케어 서비스 등으로 단순히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같은 가전"이라면서 "서바이벌이라는 흥미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가 이루어져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