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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름·모공, AI가 분석한다"…아모레퍼시픽,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 선봬

'비스포크 에센스', 인공지능 기술과 라이프 스타일 접목
아모레퍼시픽 77년 노하우로 1만8천400여 레시피 제안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가 내달 1일 신제품 '비스포크 에센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연구 기술력과 그간 축적해 온 1백만여 건의 피부 데이터를 활용해 인공지능(AI) 기술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접목된 차세대 맞춤형 뷰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스포크 에센스'는 '커스텀미 플러스' 앱과 '커스텀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앱 또는 웹사이트의 피부 분석 페이지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인공지능(AI) 기술이 즉각적으로 주름·색소 침착·모공·홍반(민감도)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한다.


이후 평소 피부 고민이나 생활 습관에 관한 설문에 응답을 마치면, 피부 상태를 고려한 두 가지 효능 성분과 피부 타입 및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형을 조합해 주문 후 조제된다.


제품 라벨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20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이니셜도 입력할 수 있다. 주문 과정에서 측정한 모든 데이터는 개인별 피부 분석 리포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후 4주간 1:1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커스텀미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다양해지면서 본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는 스킨케어 유목민들을 위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개인의 피부 상태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한 1:1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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