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빙그레, 단백질 드링크 라인업 확대…'더:단백' 신제품 출시

초코·커피·카라멜 제품 이어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 추가

 

【 청년일보 】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포함돼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설계한 단백질 음료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 특유의 맛을 최소화했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판매된다. 


빙그레는 신제품 출시로 총 6종의 드링크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으며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 치열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의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빙그레 '더:단백'은 지난 2021년 250ml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출시 이후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성장세를 보이며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드링크 제품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등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연예인 박준형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프로모션을 이어오고 있다.


빙그레가 주목한 단백질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식품산업통계정보(aTFIS)에 따르면 2018년 890억원에 머물렀던 국내 단백질 시장규모는 2021년에는 약 4배에 이르는 3천364억원으로 성장했고, 지난해는 약 4천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예상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