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0 (목)

  • 구름많음동두천 13.5℃
  • 구름조금강릉 15.2℃
  • 구름많음서울 17.9℃
  • 구름많음대전 18.3℃
  • 맑음대구 15.1℃
  • 맑음울산 15.9℃
  • 광주 17.5℃
  • 맑음부산 17.1℃
  • 흐림고창 17.9℃
  • 흐림제주 18.8℃
  • 구름많음강화 15.9℃
  • 구름많음보은 14.0℃
  • 흐림금산 14.4℃
  • 흐림강진군 17.8℃
  • 맑음경주시 13.5℃
  • 구름조금거제 15.4℃
기상청 제공

'쿵야 레스토랑즈' X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프로모션 진행

'쿵야 레스토랑즈' X '세븐일레븐', 양파쿵야 아트웍 반영된 '세븐카페 시즌컵' 출시
시즌컵 출시 기념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추첨 통해 100명에 '피규어 텀블러' 증정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 구매 후 어플 적립 선착순 4천300명에게 텀블러 선물 예정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HOT)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을 선보인다.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내달 한달 간 핫(HOT)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세븐카페 음료를 마신 후 떠오르는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 시 선착순 4천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세븐일레븐 공식 어플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