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사옥. [사진=동양생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0729/art_17210238746226_b028c9.jpg)
【 청년일보 】 동양생명은 최근 농협맛선과 제휴해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제철과일 선물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동양생명 우수고객인 ‘블랙’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이 과일 큐레이터가 선별한 프리미엄 제철과일을 원하는 일자와 장소에 받아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지난해 동양생명은 우수고객 등급을 블랙(Black), 레드(Red), 블루(Blue), 그린(Green), 화이트(White) 등 총 5개 등급으로 개편했다. 또 지난해 말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토크 콘서트에 이어 올해 초부터는 자세교정 구독 서비스 제공,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한 원데이 클래스 진행 등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기간 동양생명을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고객 로열티를 확보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