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하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0290428065_b8b2c7.jpg)
【 청년일보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엽기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최근 식품업계는 이른바 ‘아는 맛’끼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익숙하지만 새롭게 재해석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기고 있다.
하림 역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 맛을 입혀 두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신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닭다리살’은 매콤한 엽기떡볶이 소스에 12시간 동안 재워 육질을 살리고, 하림만의 노하우가 들어간 숙성공법으로 속까지 양념이 배도록 했다.
제품 한 개(110g) 당 단백질은 최대 23g이며, 당 함량은 3.6g에 불과한 저당제품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해동 후 포장지를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30~40초만 데우면 된다.
하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콜라보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천명에게 동대문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행사 첫날인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 기념 구매 인증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이후 19일부터는 하림몰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유민 ㈜하림 가공식품사업 BM은 “지난해 떡볶이, 양념치킨, 갈비 등을 닭가슴살에 접목해 호응을 얻었던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에 이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하림과 엽기떡볶이의 협업으로 더욱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