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 낙제점 스틸컷. [사진=CJCGV ]](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8/art_17520473028697_e2bb1f.jpg)
【 청년일보 】 CGV는 9일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 바캉스를 원하는 관객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를 이달 한 달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명작부터 공포, 재패니메이션, 2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키즈 유튜브 IP의 애니메이션까지 폭넓은 작품들이 CGV에서 관객과 만난다.
오는 10일 개봉하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델마와 루이스'는 국내 최초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상영된다. 일본 공포영화 '이상한 집'은 오는 17일 개봉한다.
재패니메이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귀멸의 칼날' 시리즈는 총집편 형식으로 오는 18일부터 매주 2편씩 3주 연속 CGV에서 상영된다.
'환락의 거리' 편, '도공 마을' 편에 이어 내달 1일에는 최신작 '합동 강화 훈련' 편이 개봉될 예정이다.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내달 22일 공개된다.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키즈 유튜브 채널 '주니토니'의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노래와 율동을 직접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회차도 마련할 예정이다.
TV 방영 10주년을 맞은 일본 배구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인기 캐릭터들의 일상을 담은 '하이큐!! 리에프 등장! & VS "낙제점"'으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응원 상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며, 10주년 기념 특가로 관람 가능하다.
각 영화 정보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장지연 CGV 콘텐츠기획파트장은 "7월 여름 극장가에는 명작부터 키즈 콘텐츠까지 세대별 관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영작을 준비했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