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지난달 말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맘스 클래스'를 후원했다. [사진= 동국제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191040/art_15701745363181_89e25e.jpg)
【 청년일보 】 동국제약은 지난달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개최된 임신 및 육아 교실 '맘스 클래스'에 자사의 훙터개선제 '시카케어'와 모기·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를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여성 운전자 교실'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 등 150여명이 참석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국제약은 참가자 전원에게 디펜스벅스 제품을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시카케어를 증정했다. 또 이들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진드기 매개 질환에 대한 예방 수칙 등을 알리기 위해 정보 책자들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초산 산모 중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의 비율은 48.8%로 거의 절반에 달하는데, 이는 전년 보다 3.5% 증가한 수치"라며 "이번에 지원한 시카케어 제품이 분만시 제왕절개한 산모들의 흉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