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삼색 카스테라'는 딸기, 바닐라, 녹차 세 가지 맛의 카스테라에 살구잼과 크림으로 상큼함을 더한 제품이다. '조청약과 쌀파운드'는 우리쌀로 만든 담백한 파운드 케이크에 조청쌀엿 코팅으로 촉촉함을 더했고, 약과와 피칸, 아몬드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완성했다.
케이크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선보인 '2026 유니콘 드림'은 오로라 빛 유니콘 장식이 돋보이는 초코 케이크로, 새해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초코 골드 레이어'는 기존 인기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재출시한 케이크로, 초코와 모카 레이어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다.
이 외에도 복주머니 패키지 안에 곰돌이 마들렌을 담아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좋은 '곱디고운 하이베어 세트',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전통 약과, 오란다, 휘낭시에로 구성한 '다정다감 약과&오란다 세트',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는 전통 소반 형태로 접을 수 있는 패키지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
한편 뚜레쥬르는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앱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설 선물 제품 사전예약 시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며, 픽업은 내달 3~15일까지 원하는 매장, 시간에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새해의 설렘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앱 사전예약을 통해 뚜레쥬르에서 설 선물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