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Dream'를 콘셉트로 꿈 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통해 올겨울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시그니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버전부터 캐릭터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캐릭터 케이크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무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트로베리 퀸'을 주제로 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뚜레쥬르의 대표 생크림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은 레드 컬러의 패키지와 우아한 홀리데이 픽을 더해 연말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의 모습을 케이크에 그대로 담아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디자인한 '헬로우 산타', '메리 루돌프', '해피 눈사람'도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케이크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22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윈터 홀리데이 제품 50종에 대해 사전예약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앱 사전예약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키링 프로모션도 진행해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랜덤 키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퀸'은 12월 5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행복하고 설레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사랑스럽고 특별한 뚜레쥬르만의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달콤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