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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 개편

가입장벽 완화, 독점행사 확대 등 실질적 혜택 강화에 초점
공식 SNS 채널 ‘스튜디오 더마켓’ 오픈…스토리텔링 채널

 

【 청년일보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의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는 등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매출, 회원수 등 외형적인 측면에서 성과를 거둔 만큼 충성 고객 확보를 통한 질적 성장까지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더프라임’ 제도를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대되면서 온라인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점을 있는 점을 고려해 가입장벽 완화와 구매혜택 확대, 독점 행사 강화 등 멤버십 회원들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되는 더프라임 유료 멤버십은 자동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매월 회원비를 결제하는 불편함을 덜었고, 첫 달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선택 없이 정해진 상품을 제공하던 웰컴 기프트를 폐지하는 대신, 매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월 8회 한정으로 추가 5%를 할인해주던 기존 시스템에서 횟수 제한 없이 상시 추가 7% 할인으로 변경해 혜택범위를 확대했고, 무료 배송도 월 3회 제공한다.

 

회원 대상 독점 행사도 늘린다. 전용 할인 행사를 월 2회에서 4회로 확대하고, 대용량‧묶음 상품, 전용 단량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격월로 진행한다. 여기에 신제품과 주요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 전용 체험단’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회원제 개편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 ‘스튜디오 더마켓’도 선보인다. 

 

이 채널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튜디오형 콘텐츠 플랫폼이다. CJ제일제당 제품 관련 최신 뉴스와 정보, 고객 스토리 등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채널로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격 이상의 고객 가치를 만들고, CJ더마켓만의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이승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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