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삼성전자-블랙야크,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 출시

사용자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가치 추구
향후 아웃도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진행 예정

 

【 청년일보 】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의 아웃도어 활용성 확대를 위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등산 인구를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경험을 확대하고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도 동시에 지원한다.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공동 마케팅의 시작으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를 15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전용 스트랩 ▲블랙야크 워치 페이스 ▲블랙야크 텀블러 가방 ▲블랙야크 40% 제품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강력한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를 통해 등산이나 하이킹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고, 동시에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갤럭시 워치4의 운동 패널에서 등산 또는 하이킹을 선택하여 GPS와 연계되는 지도를 통해 등반했던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도 정보도 제공받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캠페인'과 연계한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를 탑재했다.

 

그린야크 캠페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플러스틱(PLUStIC) 캠페인',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을 통한 '클린마운틴 캠페인' 등으로, 갤럭시 워치4의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는 일회용품 소비가 많은 점심시간(12시부터 13시까지)에 워치페이스 색상을 기존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환해 사용자의 친환경 실천을 독려한다.

 

44㎜와 40㎜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오는 15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테마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아웃도어와 레저활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진해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사용자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가치를 모두 추구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