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1 (금)

  • 맑음동두천 15.8℃
  • 맑음강릉 17.1℃
  • 맑음서울 18.8℃
  • 맑음대전 17.4℃
  • 맑음대구 17.7℃
  • 맑음울산 16.8℃
  • 맑음광주 19.5℃
  • 맑음부산 20.4℃
  • 맑음고창 16.4℃
  • 맑음제주 20.2℃
  • 맑음강화 16.6℃
  • 맑음보은 13.4℃
  • 맑음금산 15.0℃
  • 맑음강진군 16.2℃
  • 맑음경주시 16.6℃
  • 맑음거제 16.8℃
기상청 제공

휴온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신규 TV광고 온에어

갱년기 유산균 인지도·구매율·최선호 브랜드 2년 연속 1위
휴온스, 전속모델 박미선 통해 명실상부 '대세 브랜드' 강조

 

【 청년일보 】 휴온스의 여성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가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며 메가브랜드 명성을 이어간다.


휴온스는 최근 방송인 박미선 씨가 출연하는 '엘루비 메노락토(이하 메노락토)'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휴온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갱년기 유산균 제품 중 재구매 의향 1위, 인지도·구매율·최선호 브랜드 1위를 2년 연속 거머쥔 메노락토의 경쟁력을 강조했다. 기존에는 '갱년기 참지마'라는 메시지를 통해 중년 여성들과 공감을 나눴다면, 신규 광고에서는 메가브랜드로서 명성을 공고히 하는데 집중했다. 또, 제품의 출시 시점부터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한 박미선 씨를 전속모델로 지속 기용한 점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갱년기 여성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과 함께 '재구매 의향 1위', '인지도·구매율·최선호 브랜드 2년 연속 1위' 등 조사 결과를 소개하며 갱년기 여성들에게 메노락토의 입지를 알리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전속모델 박미선 씨의 "믿으세요 경이로운 팩트의 힘"이라는 대사를 통해 대세 브랜드임을 재차 강조했다.


실제 인기는 매출로도 이어졌다. 지난 2020년 출시 첫 해 매출 175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2021년 400억원, 2022년 420억원을 넘어서며 지난달 기준 3년간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메노락토는 국내 최초의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은 지난 2017년 과학기술부 산하 정부 출연 연구 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으로부터 기술이전 받은 신소재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휴온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메노락토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 파워가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중 구매율 1위, 선호도 1위 등 팩트를 전달하며 명실상부 NO.1브랜드임을 강조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노락토는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갱년기건강기능식품 조사에서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중 구매율 1위, 인지도 1위,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